주요 기능

다양한 기능으로 섬세한 회의실 관리가 가능합니다.

“ 편리한 회의예약 ”

터치패드로 편리하게 회의실을 예약하고, 회의예약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“ AI 안면인식 출입제어 ”

안면인식기술을 이용한 출입 통제와 회의 참석여부 관리가 가능합니다.

“ 에어퀄리티 센서 ”

IoT 기술로 회의실의 온도, 습도, 이산화탄소 농도, 초미세먼지, 포름알데히드, 유기성 화학 오염물질 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“ 스마트 좌석 예약 ”

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편리하게 참석인원 및 좌석을 지정하고 참석자 통계를 확인합니다.

“ 다양한 확장성 ”

엔빌리저브는 PC, 태블릿, 모바일, 터치패드를 통해 운용할 수 있고, MS Office 365 Business의 캘린더 기능과 이메일, SMS,카카오톡, WeChat, QR 코드와 연동이 가능합니다.